Home    Login   中國語   ENGLISH     

                     행사안내



HOME  > 미디어센터 > 언론보도

  Subject...[제주일보] 국내·외 천연화장품 전문가, 제주서 머리 맞댄다
   By...admin   Date...2018-10-25 11:38:19   Hit...375  
   http://www.jejuilbo.net/news/articleView.html?idxno=107221 (177)
다음 달 천연화장품박람회서 ‘제1회 제주국제화장품지식포럼’ 개최




국내·외 천연화장품 전문가들이 제주에 모여 각국의 산업 현안를 공유한다.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사무국은 다음 달 2일 열리는 박람회의 주요 행사로 ‘제주국제화장품지식포럼’이 개최된다고 24일 밝혔다.

사단법인 제주산학융합원(원장 이남호)과 제주천연화장품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포럼에는 국내 천연화장품 전문가뿐만 아니라 인도·중국·이스라엘·일본 등에서 해외 전문가들이 참석해 화장품 식물향료 육성에 관한 주제발표에 나선다.

이와 함께 국내 화장품산업의 미래를 진단하고 대응전략을 모색하는 전문가 세션이 마련돼 ‘맞춤형 화장품 시장의 전망과 과제’, ‘새로운 기능성화장품 소재 개발 동향’, ‘기능성화장품 확대에 따른 기업 대응 전략’ 등 다양한 주제의 발표가 진행된다.

이어 이남호 제주산학융합원장을 좌장으로 국내·외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종합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유영신 ㈜누리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제주의 특화 산업인 화장품 분야에서 국제 지식교류를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저작권자 © 제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제주일보(http://www.jejuilbo.net)